넷플릭스 스릴러영화 추천 TOP 6, 2021년 이건 꼭 봐야 해!

 안녕하세요! 집콕 밸런스입니다~^^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추천>

 오늘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을 찾는 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스포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1. 녹터널 애니멀스

<넷플릭스 녹터널 애니멀스>

 녹터널 애니멀스는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한 영화예요. 감독은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인 톰포드이고 제이크 질렌할에이미 아담스가 주연을 맡았어요. 톰포드 감독의 전작들과 같이 훌륭한 스토리는 물론이고 아름다운 영상미, 특히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붉은색의 미장센을 느낄 수 있어요.

 뉴욕 미술계에서 성공한 수잔(에이미 아담스)은 성공한 여성의 전형이에요. 하지만 어느날  전남편 에드워드(제이크 질렌할)로부터 '녹터널 애니멀스(야행성 동물)'라는 소설 원고를 받게 된답니다. 이 소설의 내용은 수잔을 주인공으로 한 에드워드의 분노가 담긴 것이었어요. 이후 영화는 수잔과 에드워드의 현실 그리고 소설의 내용 두 가지가 교차하면서 진행된답니다. 

2.  킬링디어

<넷플릭스 킬링 디어>

 킬링디어는 70회 칸 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한 영화입니다. 주연은 콜린 파렐니콜 키드먼이 맡았어요. 성공한 외과 의사 스티븐(콜린 파렐)과 그의 아내 안나(니콜 키드먼)는 누구나 바라는 이상적인 가정을 꾸리며 살고 있어요.

 하지만 어느 날 소년 마틴이 스티븐에게 접근해요. 이후 완벽해 보이는 그의 가정은 보이지 않는 균열이 조금씩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스티븐의 비밀도 함께 드러나기 시작하죠. 이 영화를 두 번 정주행했어요. 그만큼 몰입도가 아주 높은 재미있는 스릴러랍니다. 꼭 한번 보실 것을 추천해요!

3. 팅크 테일러 솔저 스파이

<넷플릭스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이 영화는 65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작품상을 수상했어요. 캐스팅은 게리 올드만, 톰하디,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크 스트롱이에요. 아주 화려한 라인업이죠. 감독과 원작자도 이에 못지않아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의 원작자인 존 르 카르레는 전직 영국 비밀 정보국 M16요원이었어요. 그리고 감독은 영화 '렛미인'을 연출한 토마스 알프레드슨입니다.

 영화를 보시기 전 한 가지 주의할 점이 있어요. 보통의 스파이 스릴러 장르에서 기대하는 화려한 액션, 쿵쾅거리는 사운드, 눈을 뗄 수 없는 차량 추격신 등은 없답니다. 이 영화는 1970년대 냉전 시대의 무겁고 차가운 분위기 속 스파이들의 활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요. 당시의 첩보 상황을 체감하고 싶으시다면,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를 추천해요!

4. 히든 페이스

<넷플릭스 히든 페이스>

 영화 히든 페이스는 밀실, 심리, 사랑 이 3가지가 꽉 짜인 채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온 오케스트라 지휘자 애드리안(킴 구티에레즈)은 여자친구 벨렌(클라라 라고)이 비디오 테이프에 영상 메시지를 녹화했다는 것을 알게돼요. 내용을 재생 해보니, 그녀는 눈물을 글썽이면서 '이제 당신을 떠날 것이며, 다시는 자신을 볼 수 없을 것'이라고 말해요.

 실종 신고를 하지만 경찰은 오히려 애드리안을 의심합니다. 실의에 잠긴 그는 파비아나를 만나게 되요. 그녀의 털털한 매력에 매료되고, 그녀도 그의 우아안 음악에 빠져듭니다. 이후 벨렌이 없는 그의 집에서 함께 살게되요. 하지만 어느 날 파비아나는 아무도 없는 집에서 이상한 소리들을 듣기 시작합니다. 이후 반전을 거듭하며 마지막까지 몰입하게 만들어요. 히든 페이스, 추천합니다!

5. 조디악 

<넷플릭스 조디악>

 조디악은 희대의 미제 실화 사건을 기반으로 한 영화예요. 감독은 데이빗 핀처이고 제이크 질렌할, 마크 버팔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한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릴러 영화이고 아마 5번 이상은 본거 같아요. 조디악은 1960년대 후반과 1970년대 초반 캘리포니아 북부에서의 사건을 시간순으로 그려갑니다.

 영화의 시작은 첫 번째 사건이 일어난 늦은 밤 시간의 발레호 공원에서 시작을 해요. 데이빗 핀처 감독은 영화 초반부터 우리가 같이 화내길 바라는 것 같아요. 사건 장면에 대한 클로즈업, 행위가 일어날 때는 슬로우 그리고 이를 반복해서 보여줍니다. 왜 미제 사건이 될 수 밖에 없었는지 그리고 가장 유력한 용의자를 영화를 통해 알 수 있어요. 2시간 30분 정도되는 러닝 타임이지만 한 순간도 지루하지 않답니다. 영화 조디악 강력히 추천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주세요!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TOP 7, 2021년 이건 꼭 봐야 해!

스위트홈 등장인물 조연 소개, 모두가 신스틸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