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TOP 7, 2021년 이건 꼭 봐야 해!

 안녕하세요~ 집콕 밸런스입니다!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께, 개인적으로 '이 영화는 꼭 봐야 해.'라고 생각하는 공포영화를 엄선했어요. '참신함, 긴장감, 몰입도' 이 3가지를 모두 갖추었다고 생각되는 영화들이에요. 그럼 소개 시작할게요^^

1. 캐빈 인 더 우즈

<넷플릭스 공포영화 캐빈 인 더 우즈>

 어벤저스의 감독인 조스 웨던이 각본을 쓰고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을 맡았어요. 그리고 39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호러상을 수상했답니다. 영화 '캐빈 인더 우 즈'를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뻔한 것은 가라'예요. 정말 참신하고 독창적인 공포영화예요.

 줄거리를 간단히 요약하자면, 다섯 명의 대학생들이 숲속 외딴 오두막으로 가서 주말을 보낼 계획이예요. 이 부분에서 '아 공포영화라면 그 뒤는 뻔하겠네.' 라고 생각되시죠? 하지만 10분만 지나면 이런 생각을 하게 되실거예요. '잠깐만, 무슨 일이야?'라고 말이에요. 이 영화는 공포 영화의 표준 공식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꼭 보세요!

2. 콰이어트 플레이스

<넷플릭스 공포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

 '그들은 소리를 들으면 사냥한다.' 에블린(에밀리 블런트)과 리 에보트(존 크래신스키)는 농장에서 두 아이와 함께 살고 있어요. 그들은 소리로 사냥하는 불가사의한 생명체들의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해 매일 침묵 속에서 살아갑니다. 에블린과 리 에보트는 아주 작은 발걸음이나 소리라 할지라도 위험해진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대응해요.

 하지만 약 1년 후 에블린이 임신하여 출산 예정일이 다가오면서 모스 부호를 통해 외부와 연락하려 하지만, 성공하지 못합니다. 이야기의 진행 속도는 느리지만 긴장감을 계속 유지하며 불안감을 가지게 해요. 1편의 대성공으로 올해 콰이어트 플레이스 2편이 개봉 대기 중에 있고 3편도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하네요. 강력 추천입니다!

3. 제인 도 

<넷플릭스 공포영화 제인 도>

 영화 제인 도는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했어요. 밀실 공포 영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를 정도로 인상 깊게 봤어요. 어느 날 보안관과 그의 팀은 신원 미상의 여자를 검시관 토미에게 맡겨요.

 언론에 발표하기 위해 다음날 아침까지 검시를 마쳐달라고 요청하는데요, 토미의 아들인 오스틴은 여자친구와 약속이 있었지만 시간이 촉박한 관계로 아버지를 돕기로 결심한답니다. 검시관인 아버지와 아들은 비밀을 간직한 여자를 검시하는 중 미스테리한 공포 속으로 빠지게 돼요. 밤부터 다음날 아침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예요. 하루 동안의 밀실 공포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제인 도를 추천해요!

4. 비밀스러운 초대 (Invitation)

<넷플릭스 공포영화 비밀스러운 초대>

 이 영화는 48회 시체스 영화제에서 최우수 작품상(오피셜 판타스틱)을 수상했어요. 줄거리를 간략히 살펴보면, 윌과 이든은 잉꼬부부예요. 어느 날 비극적인 상황이 일어나 아들을 세상에서 데려간 후, 부부는 스스로를 자책하며 힘들어해요. 그리고 부인 이든은 사라집니다.

 2년 후 이든으로부터 연락이 오는데, 그녀는 결혼하여 남편이 있어요. 이든은 전 남편 윌과 그의 아내 그리고 친구들을 집으로 초대합니다. 이후 저녁 식사를 하면서 분위기는 미스테리하게 흘러가고 결말에는 반전이 있어요!

5. 소름(Creep)

<넷플릭스 공포영화 소름>

 크립(Creep)이나 쏘우(Saw)와 같은 영화를 보면 참 대단하단 생각이 들어요. 특수효과와 스타가 없는 저예산 영화이지만 여타 훌륭한 공포 영화들 못지않은 긴장감과 몰입감을 주거든요. '일당 1천 달러에 촬영 기사 구함'이라는 구인 광고를 본 애론은 쉽게 거금을 벌 수 있는 유혹에 그를 만나러 외진 산골 마을로 가게 돼요.

 도착하여 노크를 하지만 아무도 없어서 차에서 기다리는데요, 땅에 놓여있는 도끼가 눈에 띄어요. 그리고 갑자기 구인 광고를 낸 의뢰인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의 집으로 들어가요. 시간이 흐르며 애론은 그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사람이란 걸 알아가게 돼요. 이 영화를 보시면, 2편도 찾게 되실 거예요! 

이 포스팅과 어울리는 다른 글도 확인해주세요!

 

넷플릭스 스릴러영화 추천 TOP 6, 2021년 이건 꼭 봐야 해!

 안녕하세요! 집콕 밸런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스릴러 영화 추천'을 찾는 분들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스포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1. 녹터널 애니멀스  녹터널 애니멀스는 베니스

brandhomme-sj.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