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아누 리브스, 항상 영화 콘스탄틴에서 다시 연기하고 싶었다

 안녕하세요. 집콕하며 밸런스입니다! 매트릭스와 존윅 그리고 콘스탄틴의 키아누 리브스에 대한 이야기 시작하겠습니다!

<콘스탄틴의 키아누 리브스>

다시 하고 싶은 역할

<키아누 리브스>

 키아누 리브스는 영화 '매트릭스'에서 네오를 연기했고, '존 윅'의 전설적인 히트맨이었으며, '엑설런트 어드벤처'에서 고등학교 시간 여행자를 연기했어요. 그는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제가 맡았던 상징적인 역할들 중 다시 하고 싶은 역할은 항상 '존 콘스탄틴'입니다."라고 말했어요.

 콘스탄틴을 세 번이나 본 저로서는 너무 기뻤답니다. 선의를 품고 선행을 해야 하는 사명을 가진 존 콘스탄틴, 그는 "저는 항상 그 세계를 사랑했고, 그 캐릭터를 사랑했습니다."라고 말했어요. 

콘스탄틴, 존 콘스탄틴

<키아누 리브스와 틸다 스윈튼>

 아이언맨, 배트맨, 어벤저스 등 지금은 슈퍼 히어로의 전성시대라고 하지만 콘스탄틴이 개봉했던 2005년의 상황은 달랐어요. 슈퍼 히어로 영화는 리스크가 큰 장르로 생각되었고 캣우먼 등 개봉한 영화 상당수는 실패했죠. 하지만 크리스토퍼 놀란이 배트맨을 새로운 캐릭터로 바꿔놓으며 부활을 시키기 전,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은 키아누 리브스와 함께 콘스탄틴을 만들었어요. 

<존 콘스탄틴>

 처음에는 DC 코믹스의 원작 콘스탄틴의 주인공(영국인)이 키아누 리브스로 설정된 것에 비판하는 사람들도 있었어요. 하지만 그는 콘스탄틴을 16년이 지나도 잊히지 않고 사랑받는 명작의 위치에 올려놓았습니다. DC는 마블과의 경쟁이 치열해요.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 3부작, 존윅 3부작, 엑설런트 어드벤처 3부작 등 시리즈를 이끌어 가는 힘이 있는 배우에요.

 아직 콘스탄틴의 속편에 대한 DC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습니다. 하지만 '항상 존 콘스탄틴을 다시 연기하고 싶었다.'그의 진심 그리고 프랜차이즈를 이끌어가는 그의 힘과 인기를 생각했을 때, DC에서 콘스탄틴의 속편을 발표하기를 바래봅니다!      

존윅 4 (2022년 5월 예정)

<존윅 3 파라벨룸>

 이제 그의 존윅 4를 기다리고 있어요. 존윅3 파라벨룸이 1, 2편을 합친 것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리면서 존윅 4의 제작은 당연하게 느껴져요. 존윅 프랜차이즈는 한 남자의 여정으로 시작해서 '한 남자 대 기관'에 대한 이야기로 옮겨갔어요. 존윅 4의 경우, 콘티넨탈과 하이 테이블과의 대결을 그릴 것이 분명하죠. 4편과 5편을 한 번에 제작을 한다고 합니다. 키아누 리브스는 "제 힘이 닿는 데까지, 여러분들이 원하는 데까지."라고 말했기 때문에 아마 5편 그 다음도 가능하지 않을까요. 

 매트릭스 4는 2022년 4월 그리고 존윅 4는 2022년 5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어요. 이제 50대 중반인 키아누 리브스, 2022년은 그의 해가 될 것 같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