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이야기 시즌4 소식, 우리는 더 이상 호킨스 마을에 없다

 안녕하세요, 집콕하며 밸런스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오늘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역대 최고의 드라마 중 하나인 기묘한 이야기(영어 제목: Stranger Things)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해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의 소식, 시작해 보겠습니다!

그 시절의 향수

<고스트 버스터즈>

 2016년 7월, 시즌 1이 릴리스된 후 넷플릭스 최고의 오리지널 드라마 중 하나가 되었어요. 기묘한 이야기라고 하면 1980년대의 올드 팝송, 그 시절의 패션헤어스타일, 당시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호킨스 마을 그리고 공상과학 장르죠.

 매 시즌이 공개될 때마다 하루 만에 모두 몰아보기를 했었어요. 시즌 3가 나온 지 1년이 훌쩍 지나고 나니 다시 기묘한 이야기에 대한 향수가 느껴지네요. 

8부작? 9부작?

<9회 분량의 각본>

 좋은 소식은 제작이 여러 번 연기되었지만 작년 10월에 촬영이 재개되었다는 소식이에요. 시즌 4는 시즌 3와 마찬가지로 8부작이라는 얘기가 있었지만 작가들은 9회 분량의 각본을 썼다고 밝혔어요. 트윗을 통해 9개의 각본들이 쌓여있는 모습을 공개했죠.

 이번 각본이 시리즈 최고라는 말이 있어요. 제작자인 숀 레비는 "더퍼 형제가 촬영 전 스토리를 다 썼어요. 그리고 여러 번 촬영이 중단되었죠. 하지만 그 시간들은 스토리에 더욱 공을 들일 수 있는 상황이 되었어요. 오히려 긍정적이었죠."라고 말했어요. 아주 기대가 됩니다! 

시즌 4 줄거리

<시즌 4 트레일러 영상, 호퍼 서장>

 시즌 4는 호퍼 서장의 스토리가 큰 줄기 중 하나라고 해요. 그는 시즌 3에서 그레고리와의 싸움에서 큰 피해를 입어요. 하지만 쿠키 영상에서 러시아 캄차카 수용소가 나오죠. 그곳에서 러시아 군인들이 "American(미국인)"이라고 말해요. 우리는 그 미국인이 호퍼 서장이라는 것을 추측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시즌 4 트레일러 영상에서 노역을 하는 호퍼 서장이 등장하며 확인을 시켜주죠. 이외에도 호퍼 서장에 대한 이야기는 아직 밝혀진 것이 많지 않아요. 배우 데이비드 하버(호퍼 서장)가 직접 밝혔는데요.

<베트남이라 써있는 박스>

 시즌 2에서 일레븐(밀리 바비 브라운)이 호퍼의 창고에서 박스들을 발견해요. 박스들은 각각 '아빠', '베트남', '뉴욕' 등이 적혀있죠. 데이비드 하버는 "여러분은 아직 호퍼 서장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그 부분은 아빠, 베트남, 뉴욕과 관련 있어요."라고 말했어요. 호킨스 마을을 이끌어가는 카리스마 호퍼 서장의 이야기 정말 궁금하네요. 

<일레븐(밀리 바비 브라운), 잃어버린 초능력>

 그리고 일레븐이 초능력을 잃어버렸는데 능력을 어떻게 되찾을지, 호킨스를 벗어나 새로운 마을(아직 밝혀지지 않음)에서 그들은 어떻게 정착하며 생활할지 등이 주요 내용이 되지 않을까 해요.   

뉴멕시코, 로스웰 UFO

<호킨스 마을을 떠나는 아이들>

 촬영 장소는 처음으로 애틀랜타를 벗어나 뉴멕시코에서 촬영을 해요. 이곳은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의 촬영지이기도 하고 사실 음모론의 산실이죠. 바로 로스웰 UFO 추락 사건, 이 사건은 1970년대 말에서 1980년대에 유명해진 사건이에요. 비슷한 연도인데 시즌 4의 스토리에 등장할까요?  

일레븐(밀리 바비 브라운)과 빌리

<밀리 바비 브라운(좌), 데이커 몽고메리(우)>

 밀리 바비 브라운, 위노나 라이더 등 대부분의 주역들이 출연해요. 하지만 시즌 3에서 죽게 된 빌리(데이커 몽고메리)는 안타깝게 출연을 할 수 없네요. 그는 휴 잭맨을 상징하는 울버린의 역을 맡을 수 있다는 얘기가 있어요. 그리고 기묘한 이야기의 슈퍼스타 밀리 바비 브라운은 올해 개봉 예정인 '고질라 vs 콩'에 출연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21년 7월에 릴리스할 것이라는 게 중론이에요. 기묘한 이야기의 감독 더퍼 형제는 "시즌 4는 가장 크고 놀라운 시즌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어요. 즐거운 토요일을 보내게 해줄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하루빨리 공개되었으면 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