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 윙스의 전설, 줄거리와 등장인물 그리고 시즌2

 안녕하세요, 집콕하며 밸런스입니다! 넷플릭스의 판타지 신작 '페이트: 윙스의 전설'이 나왔어요. 줄거리와 등장인물 그리고 결말에 관해서 이야기해볼게요. 

<블룸(아비가일 코웬)>

줄거리와 주요 등장인물 

<페이트: 윙스의 전설>

 해리 포터와 비슷하게 인간 세계와 마법 세계로 나누어져 있어요. 인간 세계는 퍼스트 월드, 마법 세계는 어더 월드(other world)로 불리죠. 주인공 블룸(아비가일 코웬)은 퍼스트 월드에서 태어났어요. 그리고 자신이 불의 요정인지 모른 채 성장하죠.

(알피아 학교 입학)

 어느 날, 블룸은 화가 난 감정을 주체 못 해 자기도 모르게 집을 태워버려요. 부모님도 다치게 하죠. 죄책감에 사로잡혀 있던 중, 알피아 마법 학교의 교장 다울링이 블룸을 찾아와요. 그리고 마법을 사용할 수 있게 가르치겠다며, 그녀를 어더 월드의 알피아로 입학시킵니다.

<푸른 색 장벽>

 학교 주변에는 마법으로 이루어진 장벽이 존재해요. 장벽 밖에는 그을음 덩이들(Burned ones)이라고 불리는 괴물들이 존재하고 누구든 공격해요. 그리고 장벽 안, 알피아에는 마법을 배우는 요정들과 격투 기술을 배우는 스페셜리스트들이 함께 있어요. 

<마음의 요정 뮤샤(좌)와 물의 요정 아이샤(우)>
<땅의 요정 테라(좌)와 빛의 요정 스텔라(우)>

 블룸은 기숙사의 룸메이트들을 만나는데요, 물의 요정 아이샤, 땅의 요정 테라, 빛의 요정 스텔라 그리고 마음의 요정 뮤샤와 친구가 돼요. 어느 날, 블룸은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는데요.

 자신은 '체인질링'이며 지금의 부모님이 친부모가 아니라는 것이죠. 체인질링은 아기가 태어났을 때, 인간 아기와 바꿔치기가 된 요정 아기를 뜻해요. 

<로절린드(좌)와 애스터 델 마을(우)>

 블룸이 친부모에 대한 정보들을 찾는 과정에서 알피아 학교의 전 교장인, 로절린드를 알게 됩니다. 그녀는 오래전 그을음 덩이들을 없애기 위해 '주민들이 있는' 애스터 델 마을을 전멸시켰어요.

 블룸은 사실 여부를 알기 위해 로절린드에게 따져 물어요. 그녀는 블룸에게 애스터 델 마을은 피의 마녀들의 거주지였기 때문에 파괴시켰다고 말합니다. 

<블룸의 각성, 용의 불꽃>

 이후 로절린드는 마법으로 이루어진 학교의 장벽을 없애버려요. 그을음 덩이들은 장벽이 없어진 학교로 쳐들어오죠. 블룸은 친구들과 함께 학교 마당으로 그것들을 유인합니다.

 그녀는 자신 안에 갇혀있던 고대의 마법인 용의 불꽃을 깨워요. 그리고 불의 날개를 달고 무시무시한 불 쇼를 펼치며 단 몇 초 만에 그을음 덩이들을 괴멸시켜요.  

<알피아를 지배한 로절린드>

 이후, 모두가 행복하게 살았답니다라고 하면 심심하겠죠. 블룸은 친구 4명과 인간 세계의 부모님 집으로 놀러가요. 그리고 부모님께 출생의 비밀에 대해서 모두 말하죠.

 그녀가 없는 동안, 로절린드는 쿠데타를 일으킵니다. 다울링 교장을 없애고 스텔라(빛의 요정)의 어머니인 루나 여왕의 도움으로 알피아를 지배하게 돼요. 

<블룸과 친구들, 마지막 장면>

 학교로 돌아온 블룸과 친구 4명은 정문에서 로절린드 교장과 바뀐 선생님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리고 시즌 1은 끝이 납니다.

결말 그리고 시즌 2

<로절린드와 다울링의 마지막 대화>

 로절린드는 블룸의 마음 깊숙이 잠들어있던 용의 불꽃을 깨워줘요. 그래서 불의 날개를 달 수 있게 되죠. 그녀의 불꽃 매직 쇼는 그을음 덩이들을 인간의 모습으로 바꿉니다.

 로절린드는 블룸의 힘과 그을음 덩이들에 대한 많은 비밀들을 다울링에게 털어놔요. 그을음 덩이들은 천년 전 고대 전쟁에서 싸운 군인이며, 이들을 만든 사람은 고대 마법인 용의 불꽃에 묶여있다고 말해요. 

<불의 요정 블룸(아비가일 코웬)>

 시즌 1의 마지막 내용인 로절린드의 반란은 시즌 2의 줄거리를 명확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블룸을 자기 편에 서게 하기 위한 노력들을 할 거예요. 실제 용의 불꽃을 깨워준 건 로절린드니까요.

 하지만 목적이 실제 전쟁을 위해서일 수도 있지만, 자신의 악의적인 목표에 이용하려는 것이 더 강할 거라 생각해요. 블룸의 불의 능력은 더욱 강해질 것이고 체포된 선생님들과의 전쟁 그리고 새로운 괴물들의 등장도 기대가 되네요. 

 조금은 진부한 소재들 그리고 로맨스, 격투 액션 등은 엉성한 부분이 있어요. 하지만 확실한 건 시즌 1의 마지막 회차를 보며, 시즌 2에 대한 잠재력을 확인했어요. 시즌 2에 대한 공식 발표는 아직 없지만, 기다릴게요 시즌 2.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과 비슷한 다른 글도 있어요!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정주행 할 수밖에 없는 TOP 6

 안녕하세요, 집콕하며 밸런스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을 하려고 해요. 제가 본 것 중 정주행 할 수밖에 없는 재미있는 드라마들로 구성했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스포일러는

brandhomme-sj.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